2023고양국제꽃박람회, 전시 참가업체 워크숍 실시
재단법인 고양국제꽃박람회(이사장 이동환)는 2023고양국제꽃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행사장 내 정원·문화·전시업체가 참가하는 「전시 참가업체 워크숍」을 지난 3월30일 개최했다고 밝혔다.
2023고양국제꽃박람회 전시공간은 ▲꽃박람회 행사장에서 가장 먼저 관람객을 맞이하는 10m 대형 토끼 ‘고양레빗’과 함께하는 「고양 레이 가든」, ▲꽃과 함께하는 순간의 기억을 거울형 구조물과 회전목마 등으로 조성된 「모멘텀 가든」, ▲곤충과 꽃이 함께하는 동심 놀이터 「어린이 정원」, ▲이끼와 대나무 등 사색을 즐기며 감상할 수 있는 「생태정원」 ▲환경친화 라이프스타일 공간 「꽃과 생활 디자인 정원」 등, ▲ 고양국제꽃포럼, 국제꽃어워드쇼가 개최되는 「화훼교류관」 꽃예술 전시사업, 꽃박람회 브랜딩 게이트 연출, 분화품종 전시 등 실내외 다양한 전시 테마공간으로 구성된다.
이날 참가한 전시분야 참가업체는 위 사업을 진행하며 고양국제꽃박람회의 주제인 ‘flower in the life’를 주제로 수준높은 전시 연출과 관람객의 행복한 경험 제공, 철저한 안전 확보 등 우수한 사업 수행 및 전시공간 조성을 위한 각오를 다졌다.
꽃박람회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 및 참가 화훼·전시전문가는 온라인 박람회 전용 페이지에서 각 전시공간 소개와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운영될 예정이다. 2023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27일부터 5월8일까지 일산호수공원에서 개최되며, 자세한 사항은 꽃박람회 홈페이지(www.flower.or.kr)를 통해 알 수 있다.